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42

광희 슈돌 아이스크림 대참사 한 커뮤니티에서 광희의 슈퍼맨이 돌아왔다 아이스크림 대참사 사건이 이슈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끊임없이 계쏙 나오는 아이스크림 간절하게 쳐다보는 건후 아이스크림 양이 ㅋㅋㅋㅋㅋㅋ 눈으로 욕하는 건후 ㅋㅋㅋㅋㅋㅋ 영상으로 보면 더 웃겨서 움짤로 가져와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2021. 3. 13.
외국인이 알아낸 한국인들을 화나게 하는 법 한 커뮤니티에서 외국인이 알아낸 한국인들을 화나게 하는 법으로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대만에서 방송되었던 각나라 사람들이 가장 견디기 힘들어 하는 것이라는 제목의 프로그램입니다. 여기서 소개된 한국 사람이 견디기 힘들어 하는 것 1위는 김치없이 라면먹기였는데요. 우리나라 사람들이 김치와 라면에 진심이라는 것은 왠만한 외국인들도 이미 다 아는 것 같습니다. 다른 나라들을 살펴보면 대만은 대만음식이 맛없다고 하는 것, 독일은 시간 안지키기, 프랑스는 걸어다니며 먹기, 폴란드는 주변국가를 칭찬하기, 일본은 면을 먹을 때 소리 못 내게 하기, 홍콩은 런천미트 맛 없다고 하는 것 등이 있었습니다. 전에 일본의 한 잡지사에서 '한국인을 힘들게 하는 방법'이라는 조사를 한적이 있었는 데요. 여기 7개 항목이 바로 그.. 2021. 3. 6.
일본 편의점 근황 한 커뮤니티에서 일본 편의점에 대한 근황에 대해서 이슈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앞에만 채워서 양 많아 보이게 하기 컵에 과육 무늬만 그려놓고 과육 많은 것처럼 보이게 하기 컵 위를 포장으로 안보이게 해서 양 많아보이게 하기 번역 : 좀 개선됐나 했지만 세븐일레븐은 여전히 이러고 있네ㅎㅎ 소시지빵 보고 빵 터짐 마지막 소시지빵 ㅋㅋㅋㅋㅋㅋㅋ 2021. 2. 27.
김연경 선수가 협회에 경고 받았던 이유 한 커뮤니티에서 김연경 선수가 협회에서 경고 받았던 이유로 이슈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김연경 선수의 돌발행동으로 협회로부터 경고를 받은 이유는?? 광복절과 관련되었다는 것이 힌트 스매싱으로 뺨을 ㅋㅋㅋㅋㅋㅋ 뿌듯 확실히 클라스가 남다른 김연경 선수 출처 :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2021. 2.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