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공부하는데 절대 보지 말것

by shiw111 2020. 12. 29.

어떤 곳에서 아이들의 집중력을 테스트하기 위해서 실험을 진행

보상 받기 위해 각오를 다짐하는 아이들

갑자기 나타난 자동차 장난감

이 정도는 예상했지...

....????

갑자기 나타난 양?

시선강탈ㅋㅋㅋㅋㅋ

......????

대단한 집중력...

불쇼....????

아니 이걸 어떻게 참냐고 ㅋㅋㅋㅋㅋ

그 와중에도 엄청난 집중력을 보여주는 아이...대단....

아니 이걸 어떻게 참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상이 더 재미있어서 가져왔습니다.

출처 : 유튜브 od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