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외국인들도 놀란 K-기술

by shiw111 2021. 1. 1.

최근 외국인들도 놀랐다는 K-기술이 있다고 해서 이슈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안경을 구매하러온 북유럽 커플

(참고로 저 커플은 안경 디자이너라고 합니다.)

잠깐 요구르트나 잡숴...

응...? 15분??

네??

말도 안되는데...

그 와중에 정말 타이머를 세팅하는ㅋㅋㅋㅋ

 

응....??

15분이 아니라...

5분 걸림

다른 나라에서는 안경알 하나 맞추는데 비행기가 왔다갔다 2주 걸림...

한국에서는 현장에서 5분만에 뚝딱...

빠른만도 하게 코리안 성질머리에는 저정도 걸리면 사람들 못견딤 ㅋㅋㅋㅋ

 

정말 K-성질머리는 어쩔 수 없지...ㅋㅋㅋ

 

출처 :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