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당근마켓에서 무료로 그림 그려주는 어떤 사람 ㅋㅋㅋ

by shiw111 2021. 1. 1.

당근마켓에서 무료로 그림을 그려준다는 사람이 있다고 합니다.

고양이 사진을 센스있게 표현하는 것부터

귀여운 강아지도 너무 잘그리시네요

고신령 ㅋㅋㅋ

무료로 그림 그려주시는 분은

'어디가서 그림 배운적도 없고 잘 못 그리지만 요즘 많이 우울했는데 이거 하면서 활력을 좀 많이 얻었다. 새헤에는 너네들도 모두 좋을 일만 가득했음 좋겠다.'

라고 했다고 합니다. 

커플사진 요청은 끝난척 하며 일부러 안받았다고 하는것이 핵심 ㅋㅋㅋㅋㅋ

댓글